본문 바로가기
공항 이용 정보

인천공항 공항버스 리무진 시간표, 가격, 정류장 정보의 모든 것

by Giver-Life 2023. 6. 10.
반응형

 

인천공항 공항버스 리무진, 정말 편리해!

요즘은 다시 금요일에 퇴근하고 해외여행 한 다음, 월요일 새벽에 도착해 바로 출근하는 일상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럼 금요일에 퇴근과 동시에 바로 인천공항을 가야하는데 공항버스 리무진이나 공항철도를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퇴근후 공항으로 갈땐 특히나 금요일이니 차가 막힐걸 감안해서 꼭 공항버스나 공항철도를 이용했었는데요, 일반 승용차보다 차가 막힐땐 훨씬 편리한 공항버스 리무진! 오늘은 일반 버스가 아닌 공항버스 리무진의 시간표와 가격 그리고 노선별 정거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천공항 공항버스 리무진, 내가 타야할 버스 정류장과 버스번호는?

인천공항에 가기 위해서 공항버스를 이용하실분들께서는 어디에서 어느번호의 버스를 타야하는지가 가장 궁금하실거에요. 내가 다니는 회사 주변에 가장 가까운 위치의 정류장과 버스번호를 알면 시간을 잘 맞춰서 나오면 되기 때문이지요. 그럼, 인천공항으로 운행하는 공항버스 리무진의 버스 정류장 그리고 버스번호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클릭시 인천공항 버스노선검색 바로가기 (새창)

 

 

인천공항 홈페이지의 [버스] 메뉴에서 [버스검색] 이라는 세부메뉴로 들어가시면 위의 그림이 나오는데요. 목적지 또는 출발지명을 입력하세요 라는 칸에 지금 계신곳의 위치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강남역"이라고 검색했을경우 해당 노선이 6009번, 6020번이라고 나오죠? 그리고 6009번을 먼저 클릭 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첫차, 막차의 시간 그리고 요금 \17,000과 함께 평일 T1의 시간표가 먼자 나오고 그 후에 터미널 2의 평일, 터미널1의 주말, 터미널2의 주말 시간표가 나옵니다. 20~25분 간격으로 버스가 출발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좀 더 내리시면, 노선정보까지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으니 강남역을 검색하셔서 나가신뒤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각 정류장에 오는 버스의 실시간 정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버스 간격과 버스정류장 그리고 공항버스 번호를 알고 있으면, 실시간 정보 찾기 어렵지 않으시죠?  

 

 

 

인천공항 내 공항버스 리무진 승차위치

버스 번호를 알고 공항에 오셨다면, 이제 집에 갈때 리무진을 타야 할 위치를 알고 계셔야겠죠? 아래 목적지별 버스 구역을 잘 확인하신 뒤 그곳에서 정확한 버스번호에 승차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차할 필요도 없이 공항버스 리무진만 이용하면 되니 정말 편리하죠?  

오늘도 적어드린 공항관련 정보로 행복한 여행하시고, 공항 오가기를 편한하게 하셨으면 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다음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