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항 이용 정보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무료이용 팁 (체크카드,pp카드)

by Giver-Life 2023. 6. 9.
반응형

 

해외출국을 한다면, 라운지 이용은 필수죠?

우리 다 서민이잖아요. 해외여행을 계획하지만 웬만하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그렇지만 즐길거리는 빼놓고 싶지 않은것이 우리의 마음이지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컨텐츠는 인천공항 1터미널에 있는 마티나 라운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출국 하기 전 저렴한 항공사를 이용해서 기내식이 없다고 해도 라운지 뷔페식을 든든히 먹고 간다면 옆자리의 라면냄새에 내 지갑을 열 일은 없을거에요!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무료이용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동편 임시휴업 &서편 영업시간

안타깝게도, 1터미널에 있는 마티나 라운지의 동편은 현재 임시휴업중이며, 서편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  서편의 영업시간은  매일 7:00-22:00  이므로 비행기 탑승 시간을 잘 고려하셔서 라운지 이용의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저의 경우 이번에 7시 55분 비행기를 타야했어서 라운지 이용을 못해 못내 아쉽기만 합니다.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위치 

현재 영업중인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서편의 위치는 1터미널 43번 게이트의 맞은편에서 에스컬레이터나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왼편으로 20m직진한 위치에 마티나 라운지가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 라운지보다 마티나 라운지가 음식이 더 맛있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가격

마티나 라운지는 그럼, 아무나 갈 수 있나? 네. 아무나 갈 수 있습니다. 비용만 지불 한다면요. 비용을 한번 살펴보죠. 

 

어른 : $39

어린이 : $16

36개월 미만 : 무료

 

미화로 계산되네요. 환율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다르겠지만 짧은시간 잠깐들러 먹기엔 조금 비싼 가격이죠? 하지만 걱정마세요. 지금부터 제가 마티나 라운지를 공짜로 이용할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이용권 발급 가능한 카드! 

마티나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발급 후 실적 충촉이 있겠습니다. 카드 발급이라고 하면 뭔가 찝찝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런분들은 체크카드를 발급 받으셔서 월 30만원의 실적만 채우시면 본인에 한해 마티나 라운지 이용을 무료로 할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꼭 이용하시길 바래요.  

KB,우리 카드 등에서 발급 가능한 체크카드중에서 전월 실적 30만원만 채워도 라운지 이용이 되는 카드들이 있으니, 꼭 검색해서 라운지 이용 예정 전달의 실적을 채우시고 라운지 서비스 누려보세요. 그 외에 연회비를 몇만원씩 내는 카드를 갖고 계시더라도 그 카드가 실적에 따라 라운지 이용을 할 수 있는 카드인지 꼭 살펴보시면 여행 경비, 확실히 줄일 수 있으실거에요. 

 

신용카드의 경우엔 PP카드를 발급해주는 카드들이 있으니 꼭 지참해가시는것도 잊지 마시고요!

 

 

 

 


 

마티나 라운지 글을 마치며

이 글을 쓰는 이 시점에, 제가 갖고 있는 카드들은 라운지 이용 실적을 이미 채웠네요. 가고 싶으나 갈 수 없는 상황이 원망스러운 지금. 다음달이 여행 예정인 분들은 서둘러 카드 실적 채우시고 여행의 첫 시작, 마티나 라운지에서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휴식을 취한 뒤 편안한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인천공항의 또다른 팁을 가지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