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여행정보

마닐라 바탕가스 호핑투어, 여기서도 에메랄드빛 호핑 투어가 가능합니다!

by Giver-Life 2023. 6. 3.
반응형

 

 

마닐라는, 경유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지 않나?

보통 마닐라 여행 이라고 하면 다들 마닐라를 왜 가냐는 식으로 쳐다보곤 합니다. 해외여행을 갈때 비행기값을 아끼기 위해서 경유를 하곤 하는데, 마닐라가 경유지에 많이 해당되기도 하죠. 하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렇지 마닐라도 엄연히 물좋고 산좋은 필리핀이 아니겠습니까? 오히려 시골에 비해 교통도 편리하고, 도시적인면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 중 하나인데요. 마닐라에서도 호캉스 외에도 호핑투어가 가능하기에, 좋은 소식을 갖고 컨텐츠를 제작해보려 합니다. 

 

 

 

마닐라에서 약 120km,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겨보자

 

제가 마닐라에 머물던 시절, 저도 당연히 바탕가스의 마따붕까이라는 지역으로 호핑투어를 가본 경험이 있습니다. 세부나 보라카이, 보홀, 팔라완 등의 바다가 정말 유명하지만 마닐라에서도 차로 2~3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에메랄드빛 바다가 존재합니다. 필리핀 바다는 어느지역을 가나 아름답기때문에 이곳에서의 호핑투어도 분명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겁니다. 주로 다이빙샵에서 호핑투어 상품들을 팔고 있어서, 전문 다이버들이 어느 지점에 이쁜 물고기가 많고 바다가 이쁜지 알고 계셔서 포인트 걱정은 살짝 접어두셔도 좋을것 같아요. 

 

마닐라 바탕가스 호핑투어
마닐라 바탕가스 호핑투어

 

위 사진은 마닐라 바탕가스 마따붕까이 사진은 아니지만, 이렇게 아름다운곳에서 바닷속을 탐험할 기회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이번 휴가때, 이곳에 갈 생각에 정말 기대가 됩니다!

 

 

 

 

투어상품에 포함된 내역은 어떻게 될까?

 

아무래도 여행객들은 패키지가 아닌이상, 자유여행이라면 즐기고 싶은 상품을 미리 예약하셔야 할텐데요. 보통 마닐라 현지의 여행사에서 팔고 있는 상품들에는 마닐라 바탕가스 마따붕까이 호핑투어가 늘 자리하고 있습니다. 

투어 상품에 포함된 내역을 살펴보면, 

 

숙소 픽 드랍 (전용 렌트카)

마따붕까이 호핑투어 입장료

바베큐가 포함된 맛있는 점심식사

상품에 따라 리조트내 시설 외 수영장 이용

상품에 따라 낚시/스노클링/바나나보트 등

 

보통이 이렇게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가야하지? 점심은 어떻게 해결하지? 옷 갈아입을 장소는 있나? 이런 걱정들은 모두 넣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닐라로 여행을 가신다면, 하루는 날 잡아서 마닐라 바탕가스 마따붕까이 호핑투어 다녀오시는걸 정말 개인적으론 추천드립니다. 마닐라라고 해양스포츠를 즐기지 못하는건 아니거든요!

 

 

 

 

이번 여름휴가, 비행기 값도 싸고 놀거리도 많은 마닐라가 어떨까?

 

아마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마닐라는 오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비행기편도 정말 많고 값도 10만원 후반대부터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저렴하답니다. 시간대도 다양해서 아침출발이거나 저녁 출발 비행편도 많죠. 스케쥴에따라 비행기 예매하시고 금,토,일 이렇게 2박 3일로 다녀오셔도 좋을곳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매년 마닐라로 휴가를 떠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휴가지도 마닐라가 될 확률이 높을것 같은데요. 아이들과 가족들도 모두 함께 이번 여행을 계획해보려고 합니다. 물놀이 후에 즐기는 맛있는 바베큐 식사부터, 질 높진 않지만 깨끗하게 옷 갈이입을 수 있는 시설까지 갖춘 마닐라 바탕가스로 여행을 떠나보기 추천드립니다. 

 

마닐라 대표 여행지들이 여러군데 있지만, 이렇게 시원한 물놀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곳은 많지 많기에, 강력하게 마닐라 호핑투어 추천 드려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마닐라의 새로운 놀거리를 가지고 찾아와볼게요!

 

아참, 그리고 마닐라 바탕가스 호핑투어는 다음/구글/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하시면 많은 상품들이 나오니, 포함된 내역 꼭 잘 확인하시고 좋은 곳으로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