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여행정보

마닐라 가마솥스파, 카와스파에 대한 모든것 (위치, 예약방법등)

by Giver-Life 2023. 6. 4.
반응형

할거없는 마닐라? 아니죠, 할거 많은 마닐라! 

이번 컨텐츠에서는 아무리 둘러봐도 할거 없을거 같은 마닐라에서 꼭 한번 해봐야할, 카와스파를 소개합니다. 호캉스도 좋고, 마사지도 좋지만 산좋고 공기좋은 따가이따이에서 인생샷도 건지고 나른하게 몸도 풀어볼 카와스파, 어떤건지 한번 알아볼까요? 아참! 마닐라는 평일엔 정말 교통체증이 심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주말에 따가이따이에 들르시는걸 잊지 마세요~! 특히나  SNS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인생샷 건질 기회, 놓치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

 

 

카와스파란 무엇인가요?

일단 카와라는것이 무엇인지부터 알아볼까요? 필리핀은 지역 축제도 많고, 가족 행사도 정말 많기로 유명한 나라죠. 그리고 그럴때마다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맛있는 음식이고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음식을 준비할때 필요한 금속 웍, 필리핀의 전통적인 대형 솥을 카와 라고 한다고 합니다. 필리핀 지방 어디서든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고요. 이렇게 카와는 음식을 하는데 사용되는 솥인데, 이것을 스파에 사용함으로써 내가 음식이 되어 조리가 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해 볼 수 있어요. 물론, 사람이 익혀지진 않습니다! (오해마세요^^ 차가운물을 틀 수 있는 수도관까지 연결되어 있다고 하네요!) 많은 관광객들이 카와에서 스파 경험을 하고 정말 재밌는 경험이었다고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걱정하시는것처럼 불편하지 않고 편안하다고 하며 건강에도 좋아 여행에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제공해 줄 거에요!

 

 

마닐라 카와스파 가마솥스파
출처 : https://la-veryols-kawa-spa.business.site/#gallery

 

마닐라에서 카와스파 즐기기, 어디로 가야하나요?

마닐라 시내에서는 가마솥스파인 카와스파를 즐기긴 어렵고, 마닐라에서 2시간 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한 따가이따이 라는 지역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이곳은 고지대에 있어서 비교적 시내보다 선선한 날씨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정말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기때문에 카와스파를 가신다면 따가이따이의 자연경관을 꼭 둘러보시고 이곳의 맛집도 들르시는걸 추천드려요. 하루 날 잡으시고, 따가이따이에서 카와스파를 포함해 여러곳을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려요.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산속에서 하는 가마솥스파인 카와스파. 정말 기대되지 않으세요? 햇빛이 정말 강력한 날이라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때문에 기분좋게 스파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스파만 할 수 있나요?

이곳은 카와스파뿐 아니라 프라이빗룸에서 마사지도 할 수 있고 샤워실도 갖추고 있어서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사들의 실력도 출중해서, 스파로 몸을 나른하게 풀어 준 다음 마사지코스까지 진행하신다면 더없이 좋은 효도관광이 될 것 같은데요.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에도 안성맞춤인 카와스파, 저도 무척이나 가보고싶어집니다. 이번 여름, 기다려라!  카와스파 하러 가봅시다!

 

마닐라 카와스파 가마솥스파
출처 : https://la-veryols-kawa-spa.business.site/#gallery

 

 

 

스파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무엇인가요?

카와스파는 대형 가마솥에 깨끗한 물을 받고 코코넛껍질과 장작을 태워 물의 온도를 올려줍니다. 또 카와 안에 포멜로잎, 레몬, 식용 꽃 등을 넣어서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주고 심신안정에까지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근육통, 피부독소배출, 면역력 강화 등의 도움을 준다고 하니,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것 같아요. 

 

 

 

 

어떻게 예약하나요?

카와스파에 직접 예약을 할 수도 있지만, 보통 관광객들은 한국 현지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차량도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호텔로 픽드랍을 오기 때문이죠. 차량 문제가 해결되었다면, 직접 연락을 하시는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현지 여행사를 통해 다녀오시는것도 편안함 측면에선 괜찮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직접 연락을 해보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홈페이지 주소 밑에 남겨드릴게요!

 

카와스파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번에도 필리핀 마닐라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투어에 대해서 소개 해 드렸는데요, 다음 컨텐츠에선 또다른 흥미진진한 투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필리핀 마닐라 여행을 계획하시는분들에게 소소하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지금 바로 예약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