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여행정보

마닐라 히든밸리 가는법, 아직도 안가봤다고?

by Giver-Life 2023. 5. 30.
반응형

 

마닐라 최고의 여행지는 어디?

'마닐라에서 가장 가고싶은 여행지'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인트라무로스, 팍상한 폭포, 88온천, 바탕가스 호핑투어, 그랜드 카날몰, 보니파시오 등등. 유튜브나 블로그에 검색만 해도 수두룩 빽빽하게 나오는 여행지들이 정말 많죠. 그런데 그거 아세요? 많은 분들의 마닐라 여행기의 여행지가 거의 겹친다는 사실을요. 그럼 조금 색다른 마닐라 여행의 경험을 위해선 이제 어디를 방문할 차례일까요?

 

 

마닐라 히든밸리, 직접찍은 사진

 

 

마닐라 히든밸리, 더이상 모르는 사람이 없기를. 

오늘 이 글에서는 많은 분들이 들어보기도, 또 가보기도 하셨겠지만 그렇게 대중화 되어있지는 않은곳, 히든밸리를 소개 해 드려요. 2019년도 마닐라여행에서 다녀온 이곳은 저에게도, 같이간 동행인에게도 정말 인상깊은 여행지중 한곳으로 남아있답니다. 말 그대로 숨겨진 계곡이란 뜻인데 이곳의 정확한 명칭은 히든 밸리 스프링스, 즉 온천물이 있는 자연친화형 수영장이에요. 그 더운 필리핀 마닐라에서 무슨 온천 수영장이냐구요? 아무리 더운 나라라도 차가운 물에서 1시간 이상 수영하면 입술이 파래지고 온몸이 덜덜 떨려서 감기 걸리기 십상이라는건 아마 다들 아실거에요. 그래서 아이들과, 또는 어른들을 모시고 하는 여행이라면 온수풀을 찾기 마련이죠. 

 

 

 

온수풀만이 유일한 매력은 아니죠. 

사실 찾아보면 온수풀을 제공하는 호텔들도 얼마든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까이 88온천만 하더라도 온수풀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요. 하지만 이곳의 진정한 매력은 너무나도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따뜻한 수온의 물속에서 힐링하며 지치지 않고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인데요. 도심속 호텔에서 느껴지는 세련됨, 청결함, 멋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지만 진정한 힐링을 원하시는분들께 강력 추천할만한 장소입니다. 

 

 

마닐라 히든밸리 야경, 직접 찍은사진

 

 

물놀이하면 배고픈데, 식사가 제공되나요?

아마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히든밸리 일일 이용권이 그렇게 가격이 싼 편은 아닙니다. 2800페소, 우리나라 돈으로 약 6~7만원정도 하는 선인데요. 이 금액에는 입장료와 점심식사, 그리고 오후 간식권이 모두 포함된 가격입니다. 뷔페형으로 점심을 먹고 또 물놀이를 하다가 오후 간식에 제공되는 현지식 스낵을 즐기면 된답니다.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순 없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왔던 기억이 있네요. 물론 현지 여행사에서 예약해서 가신다면 묵고 있는 호텔에서 픽드랍 비용이 포함되어 인당 금액이 10만원은 훌쩍 넘어갈테니, 그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보통 한국인들이 많이 묵으시는 소피텔 플라자 마닐라 호텔에서 차로 2시간 조금 넘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아주 가까운 거리가 아닌것도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고요! 

 

 

 

 

코로나 이후 영업 재개. 

모든 관광업계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타격을 입었습니다. 아마 이곳도 예외가 아니었을것 같아요. 제가 한국에서 계속 찾아보아도, 히든밸리 운영소식은 들리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지금은 다시 재오픈을 했고, 관광객들을 다시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숙박 손님도 있었고, 점심타임, 저녁타임으로 나눠서 손님을 받았지만 지금은 점심타임 손님을 받고 있는것 같더라고요.

 

자세한 사항은 마닐라 히든밸리 스프링스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둘테니 참고하세요!

 

마닐라 히든밸리 스프링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닐라 히든밸리 가는 방법?

저를 포함해서 마닐라에 살고있는 교민이 아니라면 그곳까지 찾아가는 방법이 가장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는 현지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여행사를 통해 방문했었는데요, 아마 이번에도 그렇게 해서 찾아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여행사는 포털사이트에 조금만 검색해도 여러군데가 나오니 가장 저렴한곳에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렌트카를 이용해 이동한 다음 입장료를 내고 입장하거나, 여행사 상품 이용하거나 둘 중 하나로 가시면 됩니다.  

그럼, 제 글을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마닐라 여행 계획을 세우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오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