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여행정보

따가이따이 2탄, 에스칼라호텔(escala tagaytay) 뷰맛집으로 인정

by Giver-Life 2023. 6. 14.
반응형

 

따가이따이의 아름다움을 품은 호텔, 에스칼라

이번 컨텐츠에서는 마닐라근교인 따가이따이에서 1박을 계획하신분들을 위한 호텔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저도 못가본곳이지만 언젠가는 가리라고 꼭 마음을 먹은 곳인데요. 아마 사진을 보시는 분들은 나도 저길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느끼실만한 그런곳입니다. 따알호수가 한눈에 내려다보이고, 밤에는 더욱 이쁜 수영장을 갖고 있는, 전 객실이 따가이따이의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실 수 있는 핫한호텔,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Escala tagaytay) 입니다. 

 

 

따가이따이 에스칼라호텔

 

 

따가이따이 에스칼라호텔 뷰, 대체 어떻냐고?

내가 우습게만 봤던 마닐라에 이런곳이 있었어? 하고 입이 떡 벌어질 바로 그런 뷰를 가진 호텔입니다. 높은 지대에 있어서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건 물론이고 하늘에 맞닿은듯한 풍경이 초록색의 숲, 산과 어우러져 정말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곳이에요. 어느 누구를 데리고 간다하더라도 모두가 만족할만한 호텔이죠. 

 

따가이따이 에스칼라호텔
따가이따이에스칼라호텔의 인피니티풀,출처 : https://www.escalatagaytay.com/
따가이따이 에스칼라호텔
따가이따이에스칼라호텔의 인피니티풀,출처 : https://www.escalatagaytay.com/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레스토랑만 이용이 가능할까?

이 수영장만 다녀오더라도 아마 여행못간 한이 풀릴것 같은데요. 하지만 따가이따이를 1박이 아닌 당일치기로 다녀오시눈분들이 계시다면 이곳 레스토랑만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되기 때문에 이메일로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이메일 주소 :

Reservations@escalatagaytay.com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따가이따이는 우리나라의 갈비탕과 비슷한 맛의 불랄로 라는 음식이 유명한데요. 이 레스토랑에서 불랄로를 주문해서 드실 수 있으니, 따가이따이의 시원한 바람에 깊은맛의 육수인 불랄로를 곁들이시면 최고의 여행이 될 것 같네요.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호텔 시설은 어떨까?

보통의 다른 호텔과 다를바가 없이 웬만한건 모두 제공이 되는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입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야외수영장, 수하물 보관소, 신용카드 사용가능, 헬스장, 무료 와이파이, 다이닝, 24시간 프론트데스크, 룸서비스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룸은 디럭스룸부터 프레스티지룸까지 보유하고 있어 커플, 친구, 가족들끼리의 여행이 수월하실거에요. 물론 야외수영장엔 난방시설이 되어있지 않아 물이 차갑다는 후기가 많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물이 차갑더라도 인생샷을 위해서라면 그정도는 몸에 열을 내고 들어가봐야겠죠?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미접종자 숙박불가

우리나라는 미접종자에 대한 규제가 거의 대부분 다 풀렸지만, 필리핀에서는 아직 백신패스가 남아있는듯합니다. 숙박을 위한 조건은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인데요. 그래도 레스토랑만 이용하는것에서는 백신 미접종자도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1박의 가격은?

어쩌면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건 예산이 될 수도 있지요.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1박의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고다에서 검색을 해 보니, 평일 기준 약 20만원이 조금 넘는가격으로 조회가 됩니다. 이정도 뷰에 20만원대로 따가이따이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니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외에도 필리핀 현지 여행사에 문의 해 보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가능할수도 있으니 꼭 많은 검색해보시는거 잊지 마세요. 

 

 

에스칼라 따가이따이, 꼭 가보자!

언젠가는 저도 이곳에 꼭 가보리라 마음을 먹어봅니다. 마닐라 여행하시는분들 또는 마닐라에 거주하시는분들이시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고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널리 널리 자랑할 인생샷 찍어오시는것도 잊지 마시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