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여행정보

마닐라 가볼만한곳, 베니스몰? 마닐라 안의 작은 이탈리아

by Giver-Life 2023. 6. 29.
반응형

마닐라에서 유럽감성을?

다들 마닐라 여행 잘들 안가시죠? 그런데, 마닐라에 다니기 시작하다보면 시간만 생기면 마닐라 비행기표를 들여다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겁니다. 은근히 마닐라만의 감성이라는게 있거든요. 딱히 뭐다 할 순 없지만 마닐라 안에서 여행자만의 감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급호텔에서의 호캉스, 더운 나라에서의 수영, 세계 각지 프랜차이즈점에서의 맛있는 식사. 우리나라보다 잘사는 나라가 아니지만 뭔가 선진국에 와 있는 기분까지도 느낄 수 있어요. 오늘은 그 코스들중에 하나, 마닐라 여행기를 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곳, 마닐라 안의 작은 이탈리아인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을 소개해 드립니다. 

 

 

마닐라 데이트립 코스 No.1

더운 나라인 마닐라에서 한낮에 인트라무로스를 방문하는건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곳을 한번 돌아보고는, 저도 재 방문은 꺼려질만큼 정말 더웠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래서 필리핀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몰(mall)이 발전되어 있습니다. 실내의 빵빵한 에어컨과 함께 그 안에서 쇼핑과 맛집과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즐기는거죠. 그 중에 하나가 오늘 소개해드릴, 베니스 그랜드 카날 몰 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뭔가 감성에 젖지 않으시나요?

 

 

베니스 그랜드 카날 몰

이곳은 낮에 가도 이쁘지만, 약간 해가 질때쯤 가면 더 이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쇼핑몰인데, 이탈리아 베니스에서부터 영감을 얻어서 쇼핑몰 사이에 운하를 만들고, 쇼핑몰도 유럽형으로 지어서 이곳이 마치 유럽인것처럼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곳중에 하나입니다. 마닐라 자유여행을 검색하시면 베니스카날몰이 정말 많이 나올거에요. 운하에는 곤돌라를 띄워 관광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마닐라 베니스 카날 몰 야경

 

이렇게 밤에 가면 뜨거운 햇살도 피할 수 있고 운치있는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곳에서 인증샷 찍는것도 저래 잊지 마시고요!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곤돌라 비용

베니스몰 안에있는 운하는 실제로 곤돌라를 탈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물론 비용이 있습니다. 1인당 500페소, 오전 11시부터 운행한다고 합니다. 비용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1.2만원 정도 하는 금액입니다. 그리고 곤돌라가 4~6인승이기 때문에 최소 4인 가격은 지불해야 탈 수 있는데요. 그러니까 혼자 타면 2,000페소를 혼자서 다 내야 한다는 겁니다. 그러니 옆 팀과 조인해서 같이 타는것도 여행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하나의 팁이 되겠네요! 물론 4인 가족이라면 인당 500페소씩 내고 탑승하시면 되겠습니다. 약 15분정도 운행한다고하니 그시간동안 마치 이탈리아에 온듯한 느낌을 즐기시면 되겠네요! 또 사공이 노래도 불러준다고하는데, 탑승하지 않았어도 사공의 노랫소리는 들을 수 있겠어요.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맛집?

베니스 카날몰은 mall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굉장히 많은 음식점들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웬만한 프랜차이즈는 다 들어와있기 때문에 여행중 마음에 들었던 음식점이 있으시면 그곳을 재방문하셔도 되고, 또 새로운 도전을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왕이면 해가 진 저녁시간에 운하가 보이는곳에 위치한 식당을 방문하시면, 사진찍기도 좋을 것 같네요.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위치

이곳은 우리나라의 압구정, 청담동과 늘 비교되는 타귁지역, 유명한 지역 이름을 대보자면 보니파시오 지역에 있습니다.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 McKinley Hill Dr, Taguig, 1630 Metro Manila, 필리핀

★★★★★ · 쇼핑몰

www.google.co.kr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필리핀스러운곳에 위치하지 않아서 깨끗하고 안전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닐라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이곳에 꼭 한번 들러보시고 멋진 운하와 함께 이쁜 인증샷을 꼭 즐기고 오시기 바랍니다. 마닐라 시내가 늘 차가 막히는곳이긴 하지만, 그랩을 타면 택시요금 사기도 당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더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