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입국서류 완화! (백신접종증명서&음성확인세 제출여부)

by Giver-Life 2023. 7. 26.
반응형

필리핀 입국서류 완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필리핀 입국서류 완화 소식입니다. 저는 미접종자로, 지난 12월에 필리핀에 다녀올때 가족들 모두 영문 신속항원 음성확인서를 받아서 갔었는데요. 이번 9월에도 가려고 하다보니 계속해서 필리핀 소식에 귀를 기울일수밖에 없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가장 희소식! 백신접종증명서나 음성확인서 제출 여부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필리핀 입국서류 종류

※무사증 입국 허용 상세 조건

 

1. 여권 (유효기간 6개월 이상)

2. 30일 내 출국 확약 항공 (단, 필리핀 배우자,자녀등 필리핀 가족과 입국하는 경우 제외)

3. 이트래블 (출입국 카드의 목적으로 유지)

 

이트래블 작성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필리핀 이트래블 작성 방법 및 대리작성 가능 여부 A to Z

필리핀에 입국할 예정이라면 꼭 확인하세요 ~! 필리핀 여행 또는 출장차 방문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잘 클릭하셨습니다. 먼저 필리핀 입국 서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valuable-story.com

 

근데 뭔가 휑하지 않나요? 네 맞습니다! 

필리핀 입국시 백신접종증명서나 음성확인서 서류 제출이 면제되며 코로나19검사가 불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 정부의 코로나관련 비상조치 해제 선언에 따라 입국서류의 조건도 완화 된 내용인데요. 이제 필리핀도 관광의 문빗장을 활짝 열어제끼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필리핀 여행 준비하셨던분들, 이제 더더욱 부담없이 필리핀 여행을 가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미접종자로서, 입국은 어찌어찌하더라도 호텔이나 액티비티 예약에 불편함이 많았었는데 이제 그런것들이 모두 사라지게 되었으니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현지 여행사에 물어보니 현지에서 백신접종증명서를 요구했던 호텔도, 마사지샵도 이제는 거의 해제되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보수적으로 하는 업체가 있을수도 있으니 가시기전에 꼭 한번 더 확인하시고 예약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백신을 접종하지 않고 끝까지 버틴 보람이 이제서야 있네요. 접종하신분들은 접종하신대로, 안하신분들은 안하신대로 이제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필리핀에서 재미있는 휴가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마닐라 가마솥스파, 카와스파에 대한 모든것 (위치, 예약방법등)

할거없는 마닐라? 아니죠, 할거 많은 마닐라! 이번 컨텐츠에서는 아무리 둘러봐도 할거 없을거 같은 마닐라에서 꼭 한번 해봐야할, 카와스파를 소개합니다. 호캉스도 좋고, 마사지도 좋지만 산

valuable-story.com

 

 

마닐라 가볼만한곳, 베니스몰? 마닐라 안의 작은 이탈리아

마닐라에서 유럽감성을? 다들 마닐라 여행 잘들 안가시죠? 그런데, 마닐라에 다니기 시작하다보면 시간만 생기면 마닐라 비행기표를 들여다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겁니다. 은근히 마닐라만

valuable-story.com

 

필리핀 마닐라 쇼핑리스트 정리해드립니다.

필리핀 마닐라 쇼핑리스트 필리핀으로 많이들 여행을 가시죠.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보홀, 팔라완 등등. 우리 여행가면, 쇼핑리스트 챙기지 않을 수 없잖아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것들만

valuable-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