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여행정보

마닐라 호캉스 추천, 콘래드마닐라에서 편안하게!

by Giver-Life 2023. 6. 30.
반응형

마닐라 호텔추천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에는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값으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유명한 호텔 소피텔부터 시작해서 오카다, 콘래드, 힐튼, 솔레어, 시티오브드림, 페닌슐라 등등.. 공항에서 가까운 리조트월드마닐라부터 시작해서 파사이지역 그리고 마닐라 전역에 정말 좋은 호텔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호텔들을 보고 있으면 확실히 우리나라보다 관광객도 많고 호텔문화가 잘 자리잡은것 같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더운데 힘들게 걷는 투어 말고, 극진한 대접을 받으면서 시원한 수영장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럼 지금 바로 마닐라행 티켓을 예약하세요. 마닐라행 티켓은 이코노미석을 기준으로 10만원 후반대로도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니 부담스럽지 않게 해외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콘래드 마닐라, 마닐라호텔추천

 

마닐라 여행시 최고의 위치, 콘래드 마닐라

마닐라를 여행하면, Mall of asia 라는 쇼핑몰을 들리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그 쇼핑몰과도 도보로 연결이 되어있는 호텔이 바로 콘래드 마닐라 입니다. 호텔은 S메종이라는 쇼핑몰과 같은 건물을 쓰고 있고 호텔에서 외부로 나가지 않고 바로 쇼핑몰로 걸어갈수도 있습니다. 또한 S메종에서 MOA로도 모든 길이 이어져있어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 공항에서 멀지 않은곳 (차로 15분거리)정도로 떨어져있기 때문에 관광객에겐 더없이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콘래드마닐라, 멋진 뷰는 필수

 

배 모양을 본떠서 만든 콘래드 마닐라는 바깥에서 보아도 모양이 참 아름답고, 안에서 바깥을 보아도 마닐라 바다가 보이는 인상적인 뷰를 자랑하는데요.

배모양의 콘래드마닐라 전경
콘래드마닐라, 로비전경

 

특별히 엘레베이터에서 로비에 내리면, 엘레베이터 문이 열림과 동시에 이런 아름다운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객실에 따라서 객실 안에서도 아름다운 마닐라베이뷰를 감상하실수도 있고요. 또 이 곳에서 마닐라 대관람차가 유명한데, 바깥으로 나가지 않고도 대관람차까지 볼 수 있어서 뷰를 보며 흔히 느낄 수 없는 감동까지도 선사해주는 호텔입니다. 

 

 

멋진 조식당, 깔끔한 수영장

특급호텔이기에 조식은 적당히 잘 나오는 편이고, 조식당 좌석중에 외부좌석이 있는데 그곳에서 마닐라베이를 바라보며 먹는 아침식사 또한 너무나 감동적이랍니다. 날씨가 많이 덥지 않다면, 바깥좌석에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하시는것도 잊지 마시길 당부드립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것은 바로 수영장이죠!

 

수영장 규모가 엄청나진 않지만 그래도 수영을 즐기기엔 딱 좋은 사이즈에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아이들과 즐기기에도 어른들끼리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콘래드마닐라의 수영장입니다. 

 

 

애프터눈티, 스파까지 완벽해!

또한 호텔 3층의 라운지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라는 사치는, 평소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과 허세까지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멋진 전망을 바라보며 즐기는 오후의 디저트. 애프터눈티도 놓치지 말아보세요! 그리고 또한 콘래드마닐라의 자랑, 에스파(ESPA) 입니다. 멋진 뷰는 둘째치고 굉장한 실력을 자랑하는 에스파에서 여행의 피로를 날리는것도 꼭 잊지 마세요. 여행전 예약해놓고 편하게 비행기타고 가신다음 가서 모든것을 즐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콘래드마닐라에서 멋진 여행을!

특급호텔치고 상대적으로 우리나라보다는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멋지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마닐라에서 즐기는걸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후에 또 갈만한 마닐라의 호텔을 소개 해 드릴게요. 그럼, 즐거울 여행되시길!

 

반응형

댓글